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의 디스플레이에 5개 또는 6개의 막대가 표시됨

게시일 09 March 2023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디스플레이에 5개 또는 6개의 막대가 표시될 경우, 아래의 관련 문제 해결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의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5개의 막대는 오류 코드이며 다음 사항을 권장합니다.
  1. 제품의 전원 코드를 뽑고 제품을 5분간 그대로 둔 다음 다시 전원을 연결하십시오.
  2. 그래도 디스플레이에 막대가 계속 표시되는 경우 필립스 서비스 핫라인으로 연락하거나 해당 지역의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참고: 에어프라이어 디스플레이에 기타 이상한 문자가 표시될 경우 LCD 디스플레이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제품을 수리하러 보내십시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의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6개의 막대는 오류 코드이며 다음 사항을 권장합니다.
  1. 제품의 전원 코드를 뽑고 제품을 5분간 그대로 둔 다음 다시 전원을 연결하십시오.
  2. 그래도 디스플레이에 막대가 계속 표시되는 경우 필립스 서비스 핫라인으로 연락하거나 해당 지역의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참고: 에어프라이어 디스플레이에 기타 이상한 문자가 표시될 경우 LCD 디스플레이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제품을 수리하러 보내십시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