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공기 청정기에서 불쾌한 냄새가 남

게시일 2023년 12월 12일
필립스 공기 청정기에서 불쾌한 냄새가 난다면 몇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해결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필립스 공기 청정기 처음 사용하는 경우 또는 내장된 난방 기능(특정 모델만 해당)을 사용하는 경우 제품의 플라스틱 소재로 인해 플라스틱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며 냄새는 며칠 내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단, 제품에서 타는 냄새가 나는 경우 필립스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필립스 공기 청정기 필터(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A)의 내부가 더럽거나 필터가 최대 용량까지 가스를 흡수한 경우 먼지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필터를 교체하세요. 모델에 맞는 필터를 찾으려면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원통형 필터
공기 청정기의 프리필터 또는 필터 표면(위 이미지에 표시된 B)이 더럽거나 정기적으로 청소되지 않으면 먼지 냄새 또는 악취가 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또는 제품에 표시되었을 때 프리필터 또는 필터 표면을 청소해야 합니다. 
일부 모델에는 포름알데히드를 정화해주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필터가 너무 많은 포름알데히드를 흡수하면 신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필터 청소 또는 교체 지침에 따라 필터를 청소하거나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정의 환경에 따라, 신 냄새가 너무 강한 경우, 제품에 교체 표시가 나타나기 전에 필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실내 습도가 높은 경우 필터가 젖을 수 있으며 이상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필터를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두어 시간 정도 놓으면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모델 AC3680에만 적용됩니다.
스크래퍼를 사용하여 프리필터에서 제거된 모발은 애완동물 모발 용기에 수집됩니다. 애완동물 모발 용기를 정기적으로 청소하여 불쾌한 냄새를 방지하세요. 자세한 세척 지침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위 답변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당사로 문의해 주세요.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