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블렌더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게시일 2023년 1월 17일
필립스 블렌더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능한 원인 및 해결 방법에 대한 당사의 문서를 참조하세요.
전원 코드가 콘센트에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안전 잠금 장치가 잠긴 경우 블렌더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내장된 안전 잠금 장치가 해제되도록 블렌더 용기를 올바른 위치에 놓으세요.

이 경우,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블렌더 용기, 분쇄기, 다지기 또는 텀블러를 시계 방향으로 완전히 돌리세요.

안전 잠금 장치

참고: 아래 정보는 HR2037/50 및 HR2038/20 모델에만 적용됩니다.

두 클립(아래 이미지 참조)이 제자리에 고정되어 있지 않으면 블렌더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뚜껑 양쪽에 있는 클립이 제자리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안전 클립
이 경우 과열 방지 기능이 필립스 블렌더의 전원을 차단하여 과열로 인한 손상을 방지합니다. 너무 두툼한 재료를 조리하면 이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블렌더의 전원을 끄고 전원 코드를 뽑으세요. 실온에서 식혀줍니다. 그런 다음 플러그를 연결하고 다시 전원을 켭니다.

냄새가 날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제 필립스 블렌더는 사용하기에 안전한 상태입니다.
참고: 아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HR2037/50, HR2038/20
 
블렌더 전원을 켜기 전에 손잡이가 "OFF"를 가리키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돌립니다.

이러한 단계를 통해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세요.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