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SmartClean의 충전 플러그가 맞지 않음

게시일 2023년 3월 20일
SmartClean 시스템의 충전 플러그가 들어 맞지 않는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팁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순서대로 단계를 수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한 가지 방법으로만 충전기 플러그를 SmartClean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를 올바른 각도로 연결해야 합니다. 투입구를 세척하려면 아래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1. SmartClean 시스템에서 카트리지를 제거합니다.
  2. SmartClean 장치를 45도 각도로 기울입니다.
  3. 마련된 공간에 플러그를 연결합니다. 
  4. 카트리지를 다시 넣습니다.
  5. SmartClean 시스템을 켭니다.

SmartClean 시스템에 함께 제공된 정품 충전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필립스 SmartClean 스테이션에 충전기 삽입
이러한 팁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 SmartClean 시스템 내부가 손상된 것일 수 있습니다. 수리 또는 교환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