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삼성 장치에서 소닉케어 앱에 다시 연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게시일 31 March 2024

일부 삼성 장치(S9, S10, S20, Note 10, Note 20, A70 장치)의 운영 체제 기술 문제로 인해 익스퍼트클린(유선 모델)과 다이아몬드클린 9000 칫솔을 소닉케어 앱에 연결할 때 Bluetooth 연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라 필립스 소닉케어 칫솔을 소닉케어 앱에 연결합니다.

  1. 열려 있는 경우 소닉케어 앱을 닫습니다.
  2. 모바일 장치에서 설정을 열고 연결을 누르거나 홈 화면 상단에서 아래로 밀어 상태 표시줄로 이동합니다.
  3. Wi-Fi를 끕니다.
  4. 비행 모드를 켠 다음 꺼서 비행 모드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Bluetooth가 꺼지는지 확인합니다. 비행 모드가 다시 꺼졌을 때 Bluetooth는 켜지고 Wi-Fi는 꺼진 상태로 유지되는지 확인합니다(아래 그림 참조).
  5. 앱을 열고 칫솔을 켭니다. 칫솔이 앱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6. 양치질을 마치면 필요에 따라 Wi-Fi를 다시 켭니다. 

참고: 이 작업은 소닉케어 앱에 연결할 때마다 수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단계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해결되지 않았다면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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