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주방 기기를 HomeID 앱으로 제어할 수 없습니다.

게시일 2024년 2월 19일
HomeID 앱으로 필립스 주방 기기를 제어할 수 없는 경우 여기에서 가능한 원인 및 해결 방법을 확인하세요.
연결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주방 기기의 플러그를 뽑으세요.
· 플러그를 다시 연결하고 전원을 켤 때까지 30초 동안 기다립니다.
· 주방 기기가 홈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연결되면 Wi-Fi LED가 켜집니다.
· 주방 기기가 휴대폰의 HomeID와 페어링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HomeID 앱에서 페어링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방 기기가 라우터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야 합니다(1m 이내 거리가 최적).
· 다른 가전이 신호를 차단하므로 너무 가까이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 스마트폰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VPN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이를 비활성화하세요.
    · HomeID 앱을 닫았다가 다시 엽니다.
    · 최신 HomeID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앱 스토어에서 확인).
    · 설정에서 HomeID 앱의 캐시를 삭제합니다.
    · HomeID 가전 탭에서 페어링된 주방 기기를 삭제하고 페어링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세요.
  • 마지막으로 주방 기기를 기본 설정으로 초기화한 후 HomeID 앱의 설정에서 기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방 가전의 전원 코드를 뽑고 다시 연결하세요. 연결 및 페어링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유의 사항: 주방 기기를 초기화하면 가정용 WiFi와 페어링된 스마트 기기의 연결이 해제되며 저장된 즐겨찾기와 같은 개인화된 모든 콘텐츠가 주방 기기에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지침이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 추가 분석을 위해 현지 고객 관리 센터에 문의하세요.
마지막 단계로 주방 기기를 기본 설정으로 초기화한 후 NutriU 앱에서 기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방 가전의 전원 코드를 뽑고 다시 연결하세요. 연결 및 페어링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유의 사항: 주방 기기를 재설정하면 홈 WiFi와 페어링된 스마트 기기의 연결을 끊고 저장된 즐겨찾기와 같은 모든 맞춤 콘텐츠를 주방 기기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지침이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 추가 분석을 위해 현지 고객 관리 센터에 문의하세요.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