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ID 앱으로 필립스 주방 기기를 제어할 수 없는 경우 여기에서 가능한 원인 및 해결 방법을 확인하세요.
연결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주방 기기의 플러그를 뽑으세요. · 플러그를 다시 연결하고 전원을 켤 때까지 30초 동안 기다립니다. · 주방 기기가 홈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연결되면 Wi-Fi LED가 켜집니다. · 주방 기기가 휴대폰의 HomeID와 페어링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HomeID 앱에서 페어링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방 기기가 라우터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야 합니다(1m 이내 거리가 최적). · 다른 가전이 신호를 차단하므로 너무 가까이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스마트폰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VPN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이를 비활성화하세요. · HomeID 앱을 닫았다가 다시 엽니다. · 최신 HomeID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앱 스토어에서 확인). · 설정에서 HomeID 앱의 캐시를 삭제합니다. · HomeID 가전 탭에서 페어링된 주방 기기를 삭제하고 페어링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세요.
마지막으로 주방 기기를 기본 설정으로 초기화한 후 HomeID 앱의 설정에서 기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방 가전의 전원 코드를 뽑고 다시 연결하세요. 연결 및 페어링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유의 사항: 주방 기기를 초기화하면 가정용 WiFi와 페어링된 스마트 기기의 연결이 해제되며 저장된 즐겨찾기와 같은 개인화된 모든 콘텐츠가 주방 기기에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지침이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 추가 분석을 위해 현지 고객 관리 센터에 문의하세요.
마지막 단계로 주방 기기를 기본 설정으로 초기화한 후 NutriU 앱에서 기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방 가전의 전원 코드를 뽑고 다시 연결하세요. 연결 및 페어링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유의 사항: 주방 기기를 재설정하면 홈 WiFi와 페어링된 스마트 기기의 연결을 끊고 저장된 즐겨찾기와 같은 모든 맞춤 콘텐츠를 주방 기기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지침이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 추가 분석을 위해 현지 고객 관리 센터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