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 치간 세정기에서 물줄기가 나오지 않습니다.

게시일 2023년 8월 10일
파워플로서에서 물이 나오지 않을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팁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순서대로 단계를 수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모터가 켜져 있는데도 물이 나오지 않을 경우 다음을 시도해 보세요.

  1. 노즐을 싱크대 안으로 향하게 하되 핸들이 급수통 바닥보다 아래에 있게 합니다.
  2. 일시 중지 스위치를 “켜짐” 위치(위)로 밉니다.
  3. 조절기를 속도 10에 맞춥니다.
  4. 이 상태를 30초 동안 유지합니다. 30초 후에도 물이 나오지 않을 경우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호스가 꼬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호스를 부드럽게 늘려주세요. 파워플로서에서 물이 흘러나올 경우 다시 시도하세요. 물이 나오지 않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노즐이 막히면 물이 흐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노즐이 막혔는지 확인하려면 노즐을 청소해야 합니다. 

  1. 핸들에서 노즐을 분리하고 따뜻한 물로 헹굽니다.
  2. 용기에 따뜻한 물과 식초를 2:1 비율로 넣습니다.
  3. 노즐을 용기 안에 최소 30분 담가둡니다.
  4. 노즐을 꺼내고 따뜻한 물로 헹굽니다.
  5. 노즐을 다시 핸들에 장착하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여전히 물이 흘러나오지 않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이러한 팁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 파워플로서 내부가 손상된 것일 수 있습니다. 파워플로서의 수리 또는 교환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