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주방 장치에서 홈 WiFi 네트워크를 찾을 수 없음

게시일 2024년 2월 19일
필립스 주방 장치에서 WiFi 네트워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아래에서 가능한 원인 및 해결책을 확인하세요.
이는 에어 쿠커나 에어프라이어가 가정용 WiFi에 더 이상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홈 WiFi 네트워크를 변경했을 수 있으며 제품을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에어 쿠커:
WiFi 설정 과정을 시작하려면 제품에서 도구 → 설정 → WiFi 설정으로 이동하여 화면의 지침을 따릅니다.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가 연결된 모델인지 다음에서 확인합니다. HD9255, HD9280, HD9285, HD9880.

페어링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HomeID 앱의 설정에서 직접 설정을 시작하거나 아래 설명된 단계에 따라 에어프라이어와 페어링을 시작합니다.

HD9255, HD9280, HD9285:온도 낮추기 버튼을 길게 누르고 앱의 지침을 따릅니다.

HD9880: 설정 → WiFi 설정 → WiFi 설정 모드로 이동한 후 앱의 지침을 따릅니다.
다시 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목록을 새로 고치거나 “수동으로 추가”를 선택하여 WiFi 네트워크 이름과 암호를 수동으로 입력하세요.

네트워크가 여전히 목록에 없는 경우 필립스 주방 장치의 플러그를 뽑고 15초 후에 제품 플러그를 다시 꽂은 다음 다시 시도하세요. 그래도 네트워크가 나타나지 않을 경우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에어프라이어 HD9255, HD9280, HD9285, HD9880 및 에어 쿠커 NX0960에는 2.4GHz 대역의 WiFi 모듈 802.11 b/g/n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홈 WiFi 라우터가 단일 5GHz 대역으로 구성된 경우 이중 대역 네트워크 모드로 전환하여 2.4GHz 대역을 활성화해 보세요. 그런 다음 스마트폰을 2.4GHz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단계를 따라 제품을 설정하세요.


위의 해결 방법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까?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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