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주방 기기를 NutriU 앱에 연결할 수 없음

게시일 2023년 11월 10일
필립스 주방 기기를 NutriU 앱과 연결할 수 없는 경우 아래 문서에 설명된 솔루션을 확인하세요.
한 번에 하나의 에어프라이어만 한 NutriU 계정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가 연결된 모델인지 아니면 연결되지 않은 모델인지 확실치 않은 경우, 모델 번호가 NutriU 장치 목록의 “연결된 에어프라이어” 섹션에 있는 모델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아래 목록은 예시일 뿐이며 해당 국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
잘못된 모델 번호를 선택하면 NutriU가 주방 기기에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 하단의 유형 명판 스티커에 HD 또는 NA로 시작하는 모델 번호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명판이 HD9280/90인 경우 NutriU에서 HD9280을 선택합니다.
모델 검사
  • 홈 네트워크가 올바르게 작동하고 있고 인터넷 연결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필립스 장치에 2.4GHz의 WiFi 모듈 11b/g/n이 장착되어 있으므로 홈 네트워크가 실행 중인지 확인하세요. 
  • 홈 WiFi 라우터가 단일 5GHz 네트워크 설정만 허용하도록 구성된 경우에는 이중 대역 네트워크 모드로 전환하여 휴대폰이 2.4GHz 네트워크에 연결되도록 해야 합니다.
  • 스마트폰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VPN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세요.
  • 최신 NutriU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앱 스토어에서 확인). 
  • 이전에 NutriU에서 주방 기기를 연결한 경우 NutriU의 가전 탭에서 삭제하세요. 
  • 설정에서 NutriU 앱의 캐시를 비웁니다.
  • 주방 기기의 플러그를 뽑고 30초 동안 기다린 다음 다시 꽂습니다.
  • HD9880 에어프라이어 및 NX0960 에어 쿠커 전용: 메뉴 설정/도구 -> WiFi 설정에서 WiFi가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NX0960 에어 쿠커 전용: 도구 → 설정 메뉴에 있는 에어 쿠커 디스플레이에서 WiFi 설정을 재설정하세요.
  • '가전' 탭을 통해 NutriU 앱에서 페어링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아래 그림 참조).
  • NutriU 앱의 화면에 표시되는 지침을 따릅니다.
  • 또한 자세한 내용은 주방 기기의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www.philips.com/suppor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페어링 중 경우에 따라 필립스 설정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을 때 스마트폰이 인터넷 연결을 통해 더 나은 WiFi로 전환하도록 요청합니다. 페어링 프로세스가 중단될 수 있으므로 이 작업을 거부하세요.

 
페어링 프로세스
NutriU 앱에서 오류 3 또는 연결-3이 발생했으며 위에 언급된 단계를 이미 따른 경우 다음을 수행하세요.
  1. 현재 페어링 프로세스를 종료합니다.
  2. 주방 기기가 '가전' 탭의 '연결된 기기'에 표시되면 해당 기기를 삭제하세요.
  3. 기기 디스플레이에 WiFi LED가 계속 켜져 있는지 확인하여 주방 기기가 이미 WiFi와 페어링이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4. 페어링된 경우, NutriU의 ‘가전’ 탭을 통해 페어링을 다시 시작하고 첫 번째 화면(아래 그림 참조)에서 ‘설정 건너뛰기’ 기능(WiFi 설정 건너뛰기에 해당)을 사용하세요.
  5. 페어링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주방 기기에 공장 초기화를 2~3회 수행합니다. 초기화 후 매번 플러그를 뽑고 2분 정도 기다렸다가 다시 꽂으세요. 그런 다음 NutriU로 페어링을 다시 시작하세요.

위에서 언급한 모든 지침이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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