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새 필립스 수염 트리머 또는 면도기가 켜지지 않습니다.

게시일 2023년 9월 27일
최근에 필립스 트리머 또는 면도기를 구입한 후 포장에서 꺼낼 때 전원이 켜지지 않았다면 경우 아래 정보를 참조하세요.
필립스 트리머나 면도기가 출고되기 전에 임시로 최대 절전 모드로 전환되었습니다. 이 상태는 포장 또는 운송 중에 실수로 장치가 켜지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 모드를 해제하려면 장치를 콘센트에 연결하고 최소 5분 동안 충전합니다. 이렇게 하면 트리머나 면도기의 최대 절전 모드가 해제되며 평소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완전히 충전하도록 허용하는 것이 좋습니다(특정 시간에 대한 사용은 사용 설명서 참조). 장치를 5분 이상 충전하면 최대 절전 모드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이미 필립스 면도기 또는 트리머를 사용했는데도 더 이상 전원이 켜지지 않는 경우 추가 세척을 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쉐이빙 헤드 내부 또는 커팅 날/수염받이에 체모나 이물질이 쌓이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쌓인 이물질은 장치에서 움직이는 부품을 막아 전원이 켜지는 것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깨끗하게 세척해야 합니다. 장치와 함께 제공된 사용 설명서에서 구체적인 세척 지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