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HomeRun 6000 시리즈 진공 청소기 로봇의 물걸레가 세척되지 않음

게시일 2023년 12월 6일
필립스 HomeRun 로봇의 물걸레가 세척되지 않는 경우, 아래에서 가능한 원인 및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물탱크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려면 설치 후 물탱크를 부드럽게 누릅니다.
  • 또한 물탱크 커버가 올바르게 장착되어 있고 측면 고정 장치로 잠겨 있는지 확인합니다.
  • 탱크에 물이 충분한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물을 추가합니다.
  • 마지막으로, 베이스 스테이션 하단의 바닥 배출구에 물 누수 감지를 활성화할 수 있는 막힘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막힘이 있는 경우 천을 사용하여 물을 닦아냅니다.

위의 해결책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추가 지원을 문의하세요.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