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히터 또는 팬을 앱에 연결할 수 없음

게시일 2024년 8월 28일
필립스 히터 또는 팬을 앱에 연결할 수 없는 경우, 아래 문서에서 가능한 원인 및 해결책을 찾으세요.
 
제품과 스마트폰 간의 Wi-Fi 연결이 작동하지 않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스마트폰이 5GHz 또는 공용 Wi-Fi 네트워크가 아닌 홈 2.4GHz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성공적으로 페어링하려면 페어링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모바일 데이터를 끄는 것이 좋습니다.
  2. 또한 스마트폰에서 다음 권한을 활성화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위치", "스토리지", "Bluetooth" 및 "로컬 네트워크".
  3. Wi-Fi 암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하며 63자 글자 제한이 있으므로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특수 기호는 허용되지 않으므로 사용하지 마세요.
  4. 홈 Wi-Fi의 네트워크 이름(SSID)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네트워크 이름은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5. 스마트폰에서 VPN을 사용하는 경우, 페어링 프로세스 전에는 VPN을 꺼야 합니다.
  6. 라우터에 페어링을 차단하는 화이트리스트가 있는 경우, 성공적으로 연결되도록 이를 비활성화하세요.
  7. 제품과 스마트폰을 모두 Wi-Fi 라우터에서 10m 이내에 두세요.
  8.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했는지 확인하세요.
  9. 다른 전자 장치, 반짝이는 광원 또는 신호 스테이션이 Wi-Fi 연결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이러한 소스에서 떨어진 곳에 두고 Wi-Fi와 다시 페어링해 보세요.
이전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앱에서 추가 Wi-Fi 정보를 확인하거나 추가 지원을 요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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