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히터 또는 팬을 앱에 연결할 수 없음
게시일 2024년 8월 28일
필립스 히터 또는 팬을 앱에 연결할 수 없는 경우, 아래 문서에서 가능한 원인 및 해결책을 찾으세요.
- 제품과 스마트폰 간의 Wi-Fi 연결이 작동하지 않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스마트폰이 5GHz 또는 공용 Wi-Fi 네트워크가 아닌 홈 2.4GHz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성공적으로 페어링하려면 페어링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모바일 데이터를 끄는 것이 좋습니다.
- 또한 스마트폰에서 다음 권한을 활성화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위치", "스토리지", "Bluetooth" 및 "로컬 네트워크".
- Wi-Fi 암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하며 63자 글자 제한이 있으므로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특수 기호는 허용되지 않으므로 사용하지 마세요.
- 홈 Wi-Fi의 네트워크 이름(SSID)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네트워크 이름은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 스마트폰에서 VPN을 사용하는 경우, 페어링 프로세스 전에는 VPN을 꺼야 합니다.
- 라우터에 페어링을 차단하는 화이트리스트가 있는 경우, 성공적으로 연결되도록 이를 비활성화하세요.
- 제품과 스마트폰을 모두 Wi-Fi 라우터에서 10m 이내에 두세요.
-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했는지 확인하세요.
- 다른 전자 장치, 반짝이는 광원 또는 신호 스테이션이 Wi-Fi 연결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이러한 소스에서 떨어진 곳에 두고 Wi-Fi와 다시 페어링해 보세요.
이전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앱에서 추가 Wi-Fi 정보를 확인하거나 추가 지원을 요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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