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법규는 이 문제에 대해 완벽하게 명확합니다. 프랑스와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전구 결함 등 조명에 결함이 있는 차량은 경찰이 정차시킬 수 있습니다. 조명에 대한 규정을 피할 수 없습니다. 작동하지 않는 브레이크등이나 깜빡이지 않는 방향 지시등도 마찬가지입니다. 결론적으로 이러한 규정을 어기면 반드시 벌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일반적인 차량의 연례 안전 점검에서 여러 가지 개별 점검 중 일부는 렌즈 및 조명과 직접 관련됩니다. 이는 대부분의 유럽 국가에서 두 번째로 흔한 후속 검사의 원인입니다. 결론적으로 차량의 모든 조명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헤드램프 렌즈가 시간이 지나도 균열되거나 노란색으로 변색되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구 교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올바른) 조치는 파손된 전구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하나만 이상이 있어 보여도 좌우의 빛의 강도를 동일하게 유지하려면 두 개 모두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조명 너머를 보면서 렌즈나 커버를 점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더러워지거나 나빠지면(노화와 자외선으로 일부 플라스틱이 노란색으로 변할 수 있음) 새 전구는 제대로 켜지지 않습니다. 평균적으로 열악한 상태의 렌즈는 광도가 20-30% 줄어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명의 효과를 위해서는 다른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지 않고 멀리 전방을 볼 수 있도록 조명을 조절해야 합니다. 빔이 1%만 상향으로 잘못 정렬되어 있으면 눈부심 위험이 20배 증가할 수 있습니다. 1%의 하향 정렬 불량은 운전자 시야를 평균 30m 단축시킵니다. 헤드램프 빔이 올바르게 정렬되도록 필요한 장비와 함께 전문 지원(예: 차량 테스트 센터 또는 정비소)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필수적이면서도 간단한 상식적인 단계를 통해 걱정 없이 도로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도로 안전과 지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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