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 정보

정확하게 필요한 도움을 받아보세요
특정 제품의 문제 해결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앱을 사용할 때 장치를 바꿀 수 있습니까?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앱을 사용할 때는 데이터가 앱이 연결된 장치 내부에 저장되기 때문에 장치를 바꿀 수 없습니다. 아래에 장치를 바꿀 때 수행할 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장치 바꾸기

본래의 장치 내부에 저장된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데이터는 다른 장치로 전송할 수 없습니다. 장치를 바꾸려면 새 장치에 앱을 다운로드하고 새 데이터로 시작합니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HX6329/14 , HX6321/03 .

자주 묻는 질문

제품 등록하기
제품 등록하기

제품의 보증 범위 추적

캐쉬백, 선물 및 특별 혜택

간단한 제품 지원 이용

필립스코리아 대표이사 : 김동희 주소 : 서울시 중구 소월로2길 30(남대문로 5가) 사업자등록번호 : 106-81-02284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서울중구-1138 [사업자정보확인] 의료기기판매업 신고 : 제 2998호

필립스 고객센터 소비자 가전 : 080-600-6600 슬립케어 : 080-500-0004  의료기기 : 080-372-7777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