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SmartClean 시스템이 넘침
게시일 2023년 3월 20일
SmartClean 시스템에서 물이 넘치거나 새는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팁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순서대로 단계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필립스 면도기를 SmartClean 시스템에 넣기 전에 항상 헹구십시오. 면도기를 헹군 후에는 여분의 물기를 털어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남은 물기가 SmartClean 카트리지에 모여서 넘칠 수 있습니다.
- SmartClean 카트리지 내부 세척액이 장치로 흘러들어 갔을 수도 있습니다.
내부에 카트리지가 있을 때 장치를 기울인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전기를 옮기거나 전원에 연결하기 위해 SmartClean 스테이션을 기울여야 하는 경우에는 카트리지를 먼저 꺼내십시오.
- 이러한 팁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경우 SmartClean 시스템 내부가 손상된 것일 수 있습니다. 수리 또는 교환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