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500K
호환성:
LED-HL [H1], [H3], [H4], [H7], [HB3/4], [H11], [HIR2], LED-FL [H8/H11/H16]
최대 160% 더 많은 광량*
호환성:
LED-HL [H1], [H3], [H4], [H7], [HB3/4], [H11], [HIR2], LED-FL [H8/H11/H16]
최대 250% 더 많은 광량*
호환성:
LED-HL [H1], [H3], [H4], [H7], [HB3/4], [H11], [HIR2], LED-FL [H8/H11/H16]
예시로만 사용할 이미지입니다. Images for illustration purposes only * Light colour: “Up to”; Beam performance: compared to minimum legal standard ** Compared to the minimum legal standard Images for illustration purposes only * Light colour: “Up to”; Beam performance: compared to minimum legal standard ** Compared to the minimum legal standard
*할로겐 전구에 대한 최소 법적 기준 대비 Ultinon Pro9000 LED-HL [≈H1] 및 [≈H3] 유형의 경우 최대 +200%
해당 지역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며 LED 레트로핏 조명을 사용하는 것은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조명 솔루션 업그레이드를 통해 할로겐/기존 전구를 교체하고자 하는 운전자들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용도 면에서는 실내등과 실외등으로 구분해야 합니다.
실내: 실외:
예비 전원 케이블은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MDLS의 경우, 하나의 교체 장치가 판매됩니다.
각 유형은 해당하는 ECE 이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할로겐과 LED 레트로핏의 비교표입니다.
LED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은 PCB(인쇄 회로 기판)입니다. PCB에서는 많은 열이 발생하므로 충분히 식히지 않을 경우 성능이 저하됩니다.
따라서 LED 수명은 항상 PCB에 기반하여 산출됩니다(경쟁 업체가 일반적으로 주변 온도에서 LED 칩 자체의 수명을 언급하는 경우와 반대).
네, 그렇습니다. 수명이 긴 필립스 LED 레트로핏 전구를 사용하면 비용을 절약하고 전구를 자주 교체해야 하는 수고(평균 1~3년 주기)를 덜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LED 전구가 소비하는 에너지도 상당히 적습니다(예: 할로겐 H4가 55W를 소비하는 반면 LED-HL[≈H4] 전구는 20W를 소비).
헤드라이트용으로 필립스 LED 레트로핏 전구를 구입하는 경우 모조품 방지 라벨에 있는 코드를 이용하여 온라인에서 정품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필립스 LED 제품이 정품임을 보증합니다.
필립스 AirFlux & AirCool 기술은 수명 및 성능 향상을 위해 액티브 및 패시브 쿨링 시스템을 갖춘 최신 열 관리 시스템입니다. 헤드램프 내부 공간이 충분히 넓은 경우에는 패시브 쿨링을 사용하여 성능 저하 위험 없이 효율적으로 열을 방산합니다. 또한 LED의 성능에 따라 패시브 또는 액티브 쿨링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LED-HL[≈H7] 헤드램프의 경우 일반적으로 렌즈가 LED-HL[≈H4] 보다 작으므로 뜨거운 공기가 LED의 뒤쪽으로 향하지 않게 하려면 액티브 쿨링을 선택해야 합니다. 필립스 CeraLight 기술(X-tremeUltinon LED에서는 LED-T10에만 해당)은 최고의 열 방산 관리를 위해 세라믹 부품을 사용하여 극한 조건에서 최고의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필립스 SafeBeam 기술은 안전을 위해 필요한 위치에 정확하게 빛을 투사합니다(마주오는 운전자에 눈부심 현상 없음). 성능 지수(FOM=> 도로를 비추는 빛의 양)는 ECE R112에 따릅니다.
이 기호는 본 제품이 공도에 적합하지 않음을 가리킵니다. “폐쇄형” 도로에서만 사용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이 기호는 할로겐 전구의 ECE R37 규정에 따른 승인을 받지 않은 제품을 나타냅니다. 할로겐 규정을 표시하는 이유는 LED 레트로핏 전구가 동일한 헤드램프 장치의 할로겐 전구를 대체할 목적으로 설계되었다고 하더라도 LED 레트로핏 전구가 ECE R37 승인을 받았다는 의미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 문장은 고객이 LED 레트로핏 전구를 현지 법에 따라 올바르게 사용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현지 법률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제품을 현재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차량에 LED 레트로핏 전구를 장착할 수는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필립스에서는 아시아 시장의 대표적인 차량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한 결과, 레트로핏 전구를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음을 자신합니다.
열 관리는 성능과 수명의 보장에 있어 핵심적인 변수입니다. 차량용 OEM 전문 기업인 필립스는 다양한 차량 헤드램프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필립스 LED 레트로핏 전구는 LED의 성능, 방산되는 열의 양, 헤드램프의 유형 및 크기에 따라 액티브 쿨링 또는 패시브 쿨링 중 가장 적합한 열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게 됩니다. 필립스는 Airflux, AirCool 및 ThermaCool의 세 가지 열 관리 시스템을 자체 개발했습니다.
네, 필립스 LED 레트로핏 제품군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환경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2. 환경에 해로운 유해 물질이 포함되지 않았음을 의미하는 RoHS / REACH의 완전한 준수 3. 전반적인 자원 소비량의 감소와 더불어, 쓰레기 및 시스템 비용으로 인한 불필요한 교체를 없애주는 긴 서비스 수명
1. 상당한 에너지 절감, 전반적인 자원 사용량 및 방출하는 CO₂의 양 감소
일반 백열 전구는 전류가 양방향으로 흐를 수 있으므로 전구에 "양극" 또는 "음극"이 따로 없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전구는 삽입 방향과 무관하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LED 전구는 전류가 한 방향으로만 흐릅니다. 이 상황은 양극과 음극이 있는 배터리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그러므로, LED는 잘못 삽입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때는 LED를 뒤집어서 삽입하기만 하면 해결됩니다.
필립스 LED 레트로핏 제품군은 차량의 기존 조명 설치를 완벽하게 대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LED를 설치한 후에도 점진식 켜기/끄기 기능이 계속 작동합니다.
드라이버 박스가 주행 중에 움직이지 않도록 제공된 플라스틱 타이로 단단하게 묶어 두어 뜨거워지는 경우에도 금속 부품에 고정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립스 LED 레트로핏 전체 제품군은 할로겐 및 기존 전구가 보강된 제품으로, 교체가 간단합니다. 패키지에 포함된 지침을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구매 전에 전구 하우징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LED는 기존 전구에 비해 훨씬 낮은 전력을 사용합니다(전력 소비량 감소). 조명 감지 시스템이 탑재된 일부 차량의 경우, 조명 중 하나에 문제가 있다는 경고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시스템은 전력 계통에 전기 자극을 보내 조명이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이에 따라 시스템 점검 시 전력 방출량이 너무 낮아서 감지되지 않는 것입니다. 당사는 이러한 경우에 대비해 전력을 변환하여 오류 메시지를 방지해주는 CANbus 어댑터를 개발했습니다.
필립스 LED 레트로핏이 켜지지 않는다면 LED를 뒤집어서 ""극성을 반대로"" 맞춰야 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필립스 LED 레트로핏 전구는 양극과 음극이 있는 배터리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필립스 LED 레트로핏이 켜지지 않는 경우, 아래의 설명과 그림에 따라 LED를 분리한 다음 방향을 뒤집어서 다시 설치하면 됩니다. 1. 소켓에서 필립스 LED 레트로핏을 분리합니다. 2. 필립스 LED 레트로핏을 뒤집습니다. 3. 필립스 LED 레트로핏을 다시 소켓에 삽입합니다. 4. 필립스 LED 레트로핏이 켜지는지 확인합니다.
오류 메시지는 LED 전구의 전력이 기존 전구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나타나며, 이로 인해 정전 경고 시스템에서 전구를 감지할 수 없게 됩니다. LED 전구를 설치한 후 차량에 빠른 깜박임이 나타나는 경우, 필립스 CAN-bus 경고 캔슬러 솔루션을 구입하여 설치하는 방안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LED 전구를 설치한 후 일부 차량이 림프 모드에 들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LED에는 백열 전구와는 다른 저항 값이 사용되므로, 차량의 컴퓨터가 백열 전구의 저항 값을 찾게 됩니다. 이로 인해 LED 설치 후 차량이 림프 모드에 들어가게 되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부분이 있음을 운전자에게 알립니다. 다행히 이러한 현상은 드물게 발생하며 해결이 가능합니다. 먼저, LED를 다시 백열 전구로 교체하여 림프 모드가 LED로 인해 발생한 것인지 확인합니다. 차량이 제대로 작동하면, 림프 모드가 LED 전구로 인해 발생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때는 부하 저항인 CANbus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당사 방향 지시등에는 LED가 깜박이는 속도를 기존 램프와 동일하게 유지하기 위해 설치해야 하는 CANbus 어댑터가 박스당 2개씩 동봉되어 있습니다. 이 어댑터를 설치하지 않을 경우 LED의 깜박임이 빨라져서 전구 중 하나가 고장난 것처럼 보입니다. 주의: 이동과 차량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항상 CANbus 어댑터를 금속에 안전하게 고정해 두십시오.
Control Area Network Bus의 약자로, 운행 중에 차량의 상태를 모니터링합니다. 대부분의 최신 유럽 모델에는 CANbus가 탑재되어 있으므로, 구매 전에 차량 내 시스템에 대해 딜러에게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필립스는 다양한 차량용 조명 용도에 알맞은 Canbus 어댑터를 폭 넓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내등, 번호판등, 위치등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5W 일반 전구 교체 시에는 5W CANbus가 사용됩니다. 정지, 후진, 깜박이 등 신호용 실외등에 사용되는 20W 일반 전구 교체 시에는 21W CAN-bus가 사용됩니다.
필립스 CANbus는 전력 계통 내부의 전력이 LED에 도달하기 전에 그 양을 조절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LED가 꺼지면, 남은 전력은 CANbus에 의해 빠집니다. 그 결과, LED는 꺼진 상태를 유지합니다.
자동차에 대시보드 오류 메시지가 뜨거나 빠른 깜박임이 나타나거나 LED 전구 설치 후 차량이 림프 모드에 들어갈 경우, 필립스 CANbus 어댑터 솔루션의 구매와 설치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필립스 CANbus 어댑터의 설치 지침은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지나치게 빠른 속도로 깜박이거나 대시보드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려면 CANbus 어댑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시보드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거나 깜박이는 현상을 제거하기 위해 CANbus 어댑터와 LED 레트로핏 전구를 다시 바르게 설치한 후에도 여전히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기존 할로겐 전구로 교체한 후 딜러에게 변상을 요청하십시오.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