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4200CT/00
안전하고, 재미있고, 이동 시 휴대 용이
화려한 LED와 재미있는 무선 오디오 공유 기능을 갖춘 이 헤드폰은 어린이들이 좋아할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이 헤드폰은 어린이의 청력 보호를 위해 볼륨이 제한되어 있고, 이동 모드를 통해 시끄러운 곳에서도 안전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혜택 보기어린이의 청력 보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이 헤드폰은 집에서 사용하거나 공부할 때 볼륨이 75dB로 제한됩니다. 소음이 많은 외부 환경에서는 부모님이 필립스 헤드폰 앱을 통해 볼륨 제한을 85dB 이동 모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어컵 아래에 큰 원형 제어 버튼이 있어 어린이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쿠션이 포함된 소형 이어컵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쿠션 처리된 헤드밴드는 완벽한 착용감을 위해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뒷면에 점이 표시되어 아이들이 헤드폰을 올바르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어컵의 화려한 LED와 헤드폰의 다채로운 디자인이 어우러져, 언제 어디서나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LED는 다양한 색상으로 설정할 수 있어,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아이들의 욕구를 완벽히 충족합니다.
아이들의 친구들도 필립스 K4200 헤드폰을 사용 중이라면 헤드폰 간 무선 데이지 체인을 통해 동일한 오디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한 대의 헤드폰을 원하는 스마트 기기에 연결한 후, 두 친구가 멀티 기능 버튼을 4번 누르면 오디오 공유 모드로 전환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비독성 소재로 만들어진 이 헤드폰은 아이들이 매일 사용해도 쉽게 마모되지 않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평평하게 접어서 서랍에 보관하거나, 안쪽으로 접어 주머니나 가방에 쉽게 들어가도록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필립스 컴패니언 앱을 사용하면 아이들이 너무 오랫동안 듣지 않도록 재생 시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을 통해 기본 75dB로 설정된 볼륨을 이동 모드로 전환하여 85dB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주말의 여가 시간부터 과제 시간까지, 이 헤드폰은 완전 충전 시 최대 45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습니다(충전은 포함된 USB-C 케이블로 2시간 소요). 헤드폰에 있는 전용 BT 버튼을 통해 아이들이 기기와 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멀티포인트 연결 기능으로 여러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내장 마이크가 있어 아이들이 가족이나 친구와 통화할 수 있습니다. 전용 마이크가 사용자의 목소리를 포착하고 소음 감소 알고리즘이 주변 소음을 줄여 줍니다.
영화부터 음악까지, 귀로 듣는 모든 것을 더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이 어린이용 온이어 헤드폰은 필립스 사운드 시그니처에 맞춘 32mm의 대형 드라이버를 자랑합니다. 어떤 콘텐츠를 좋아하시든 깊이 있는 베이스와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이 헤드폰은 재활용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플라스틱이 포함되지 않은 포장은 FSC 인증 재활용 판지와 대두로 만든 잉크를 사용합니다.
사운드
연결
외부 상자
편의성
소비전력
포장 크기
제품 규격
액세서리
디자인
통신
U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