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제모기는 어떻게 충전하나요?

게시일 08 August 2023
제모기의 배터리 표시등이 주황색으로 깜박이기 시작하거나 제모기가 평소보다 느리게 작동할 경우 제모기를 충전해야 합니다. 사용 후 제모기를 항상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립스 제모기를 충전하려면 충전 케이블의 소형 플러그를 제모기 하단의 소켓에 삽입하고 충전기를 콘센트에 연결합니다. 

충전하는 동안에는 제모기의 충전 표시등이 흰색으로 깜박입니다. 약 15분 후 배터리 표시등이 흰색으로 천천히 깜박이기 시작합니다. 이때 제모기에는 최대 10분 동안 사용하기에 충분한 배터리가 충전됩니다. 그러나 제모기를 1.5시간 이상 완전히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제모기를 40분 동안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 표시등이 흰색으로 유지되면 제모기가 완전히 충전되었다는 의미입니다.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 여전히 전기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을 경우, 전원 버튼을 누를 때 배터리 표시등이 몇 차례 깜박입니다. 제모기를 콘센트에서 분리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충전 방법은 제모기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품의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거나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필립스 사티넬 제모기 충전 방법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