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비키니 트리머는 어떻게 사용합니까?

게시일 2021-03-31
필립스 프리시전 트리머는 모양을 다듬고 디자인하기 위한 핵심 도구입니다. 일부 모델은 트리밍 빗, 쉐이빙 포일 등 스타일링을 돕기 위한 추가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쉐이빙 포일로 구성된 모든 필립스 제품은 피부 자극이 적습니다. 필립스는 피부과 전문 기관이 아니므로 피부, 모발 또는 손톱 등 개별 사례에 대해 조언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쉐이빙 포일과 함께 필립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쉐이빙 포일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육안으로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일이 손상된 경우 당사의
웹 매장 또는 가까운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즉시 교체하십시오.  

일부 제품에는 음부와 같은 민감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러한 액세서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거나 당사로 문의하십시오.

쉐이빙 포일과 필립스 장치 사용에 대해 확신할 수 없는 경우, 이러한 유형의 그루밍 장치가 피부에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는 담당 의사나 전문의에게 문의하십시오.
Play Pause

사용 방법

  • 사용 하루 전에 피부 각질을 제거하십시오.
  • 다른 한 손으로 피부를 당기면 모발이 올라와 쉽게 닿을 수 있습니다.
  • 체모가 자라는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트리머를 움직이고 항상 프리시전 트리머와 피부를 완전히 밀착시키십시오. 

습식 및 건식 사용

비키니 라인 트리머 중 일부는 습식 및 건식 제모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젖은 상태에서 제모하려면 비키니 트리머가 습식 제모에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장치 뒷면에 샤워기 또는 욕조 기호가 인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물과 함께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젖은 상태에서 사용할 때는 피부가 완전히 젖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젖은 체모는 피부에 달라붙어 제모하기가 어려우므로, 젖은 체모를 제모하는 것은 다소 까다롭습니다. 습식 및 건식 제모를 모두 사용해 보고 가장 적합한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세척 가능 제품은 사용 중 흐르는 물로 트리머 헤드를 세척하면서 사용하십시오. 또한 사용 후에는 흐르는 물로 제품을 세척하고 모든 부품을 말린 후 보관하십시오.

세척 불가능한 트리머의 경우 트리머의 체모를 불어서 제거하거나 제품과 함께 제공된 청소용 브러시를 사용하여 제품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HP6390/10 .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