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제품 구매 시 어댑터가 제공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게시일 2023년 8월 10일
필립스는 플라스틱 폐기물 감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경 보호 노력의 일환으로, 일부 필립스 제품에는 더 이상 USB 전원 어댑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불편할 수도 있으나, 많은 소비자들은 이미 한 개 이상의 USB 벽면 어댑터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USB 전원 어댑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USB 충전 케이블은 계속 제공할 예정입니다. 
 
다음은 필립스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전원 어댑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입니다. 

Philips.com을 통해 USB 어댑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까?

필립스 USB 전원 어댑터 구매 여부는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의 어댑터(HQ87 또는 WAA1001/WA2001) 중 하나를 검색하거나 Philips.com 사이트에서 “USB 벽면 어댑터” 또는 “벽면 어댑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당사에 문의하세요.

USB 전원 어댑터가 이미 있음

이미 USB 전원 어댑터를 가지고 있는 경우, 전원 어댑터가 인증 및 안전 기준을 충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제품인지 확인하세요. 아래에서 안전한 충전에 대한 안전 기준을 확인하세요.

  • 입력 전압: 100~240V
  • 출력 전압: 5V
  • 전원 출력: 1A 이상
  • 욕실 등 습한 환경에서 제품을 사용하거나 충전할 경우 항상 방수(IPX4) 등급 어댑터를 사용하세요.

 

USB 전원 어댑터가 없음

방수(IPX4) 어댑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어댑터는 필립스 온라인 판매처 또는 기타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어댑터에서 “IPX4”라고 쓰여 있는 텍스트 또는 기호를 찾으세요.

예를 들어, HQ87 IPX4 벽면 어댑터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방수 기능 또는 IPX4를 지정하는 아이콘과 이미지는 국가마다 다릅니다. 제품에 따라 권장되는 USB 벽면용 충전기는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제품 카테고리권장 어댑터
필립스 그루밍 및 뷰티: OneBlade, 면도기, 여성용 면도기, 그루머 및 헤어 클리퍼필립스 HQ87 방수 IPX4 어댑터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 칫솔 및 치간 세정기필립스 WAA1001 방수 IPX4 어댑터(흰색)
필립스 WAA2001 방수 IPX4 어댑터(검은색)
 

자세히 보기

필립스의 지속 가능성 목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hilips.com에서 확인하세요.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