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파스타 메이커는 어떻게 세척해야 하나요?

게시일 2022년 10월 25일
필립스 파스타 메이커를 가장 깨끗하게 세척하고 유지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아래 정보를 읽어 보세요.

분리 가능한 부품

파스타 메이커의 액세서리 및 분리 가능한 모든 부품은 헹구는 물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주방용 스폰지의 거친 면이나 강력 세제(연마성 성분 또는 휘발유, 아세톤과 같은 액체)는 사용하지 마세요. 표면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또한 7000 시리즈/Avance 컬렉션의 전면 패널을 제외한 모든 부품은 식기세척기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온도가 60°C(140°F) 미만인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큰 반죽 잔여물을 사전에 제거하세요. 

  • 특히 디스크를 세척하기 전에는 반죽 잔여물을 공기 중에 말린 후 꼼꼼하게 세척하세요. 
  • 수돗물이나 식기 세척기를 사용하여 세척하기 전에 제공된 세척 도구를 사용하여 디스크에서 반죽 잔여물을 밀어내어 제거하세요.

본체 및 제어판

마른 천을 사용하여 파스타 메이커의 제어판 및 외관을 닦습니다. 본체를 물에 담그지 마세요.



위의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까?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Play Pause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HR2365/04 .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