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조리 중에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에서 신호음이 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게시일 2023년 2월 17일
조리 중에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에서 신호음이 울리고 시간이 계속 켜져 있으면 음식을 흔들라는 알림입니다. 이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HD9285 5000 시리즈 에어프라이어 XL Connected

사전 설정으로 신선 식품 튀김이나 냉동 감자류 스낵을 조리할 때 제품이 모든 면이 골고루 익도록 음식을 흔들라는 알림을 보내줍니다. 신호음 알림은 조리 한 번 중 최대 4회 울릴 수 있습니다.

이 알림 기능을 끄려면 제품의 전원을 켠 다음 홈메이드 감자튀김 사전 설정 및 냉동 감자류 스낵 사전 설정을 동시에 길게 누르십시오. 흔들기 알림을 다시 활성화하려면 이 작업을 반복하십시오.

유의 사항: 표준 사전 설정을 원하는 시간 및/또는 온도로 “덮어쓰기”하면 흔들기 알림도 비활성화됩니다.
버튼 조합

HD9860 – HD9867 프리미엄 XXL 에어프라이어

Smart Chef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조리할 때 에어프라이어에서 신호음과 디스플레이의 흔들기 표시(아래 참조)를 통해 음식을 흔들거나 돌리라고 알려줍니다.
흔들기 표시

HD9880 7000 시리즈 에어프라이어 Combi XXL Connected

수동 설정으로 조리할 때 설정된 조리 시간의 절반이 경과하면 흔들기 알림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경우 흔들지 않아도 됩니다(예: 얇게 펼쳐 조리할 때).

에어프라이어의 디스플레이 메뉴에서 “설정”에 들어가 수동 조리 모드의 흔들기 알림을 비활성화(또는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자동 조리 프로그램은 음식을 흔들거나 돌려야 할 때 알려줍니다. 흔들거나 돌려야 할 때가 되면 신호음이 들리고 흔들기 아이콘이 디스플레이에 나타납니다. 

이 흔들기 알림은 조리 프로그램의 일부이며 요리를 골고루 익히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비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위 해결책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까? 해결되지 않았다면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흔들기 알림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