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루메아를 사용하여 최상의 효과를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게시일 2024년 2월 15일

4회 시술 후 시술 부위의 체모 성장이 상당히 감소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체모의 밀도도 눈에 띄게 감소합니다. 이 결과를 유지하려면 터치 업 단계로 넘어가 4주 간격으로 시술을 8회 반복합니다. 이러한 효과를 얻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시술 일정을 따름

체모가 상당히 감소하는 효과를 얻으려면 처음 4번 시술할 때 2주 간격으로 필립스 루메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결과를 유지하려면 4주 간격으로 시술을 8회 반복합니다. 개인의 체모 성장 및 신체 부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먼저 피부에서 체모 제거

체모가 여전히 보이는 경우 피부에서 체모를 모두 제거하고 제모를 시작합니다. 시술할 부위에 대해 면도, 제모 또는 왁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왁싱을 선택할 경우 최소 24시간 이상 지난 후에 필립스 루메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립스 루메아를 사용하기 전에 피부에서 체모 제거

적절한 설정 선택

필립스 루메아로 제모를 시작하기 전에 피부와 체모 색상에 맞는 추천 강도를 선택해야 합니다. 항상 사용 설명서의 피부 톤/체모 색상 기준표를 참고하세요.

일부 필립스 루메아 모델(BRI862, BRI863, BRI864, BRI94 및 BRI95 시리즈)에는 SmartSkin 센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센서는 사용자와 비슷한 피부 톤을 가진 대부분의 여성에게 적합한 권장 설정을 제시합니다. 이러한 설정을 사용한 제모 도중 불편함이 느껴질 때는 언제든 수동으로 설정을 낮출 수 있습니다. 

필립스 루메아 피부 톤 및 체모 색상 기준표

모든 부위를 골고루 시술

필립스 루메아가 효과적으로 작용하기 위해서는 피부 전체에서 골고루 빠뜨리는 부분 없이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동일한 부위에 2회 이상 조사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는 피부 반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필립스 루메아는 모든 부위를 제모합니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SC1996/70 .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