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루메아가 제 피부에 안전하게 작용할까요?

게시일 2023년 12월 22일
필립스는 항상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필립스 루메아는 세계적인 피부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가정용 기구에 요구되는 모든 안전 요건을 충족합니다.

IPL

필립스 루메아는 IPL(Intense Pulsed Light)이라는 광선을 사용한 혁신적인 기술을 접목한 제품으로, 전문 뷰티 살롱 기술에서 파생되었습니다.

필립스는 가정에서도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 기술을 채택하였습니다. 피부 관리 전문가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이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12년 간 2000명 이상의 여성을 대상으로 IPL 기술에 대한 광범위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안전 우선

필립스 루메아는 피부에 밀착된 상태에서만 빛이 나옵니다. UV 필터가 내장되어 빛이 체모에만 영향을 주고 피부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피부 톤이 너무 어두워 안전하게 IPL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피부 톤 감지 센서가 장치의 깜박임을 방지합니다.

필립스 루메아에 익숙해지려면 시술 부위에 플래시를 테스트해 보고 불편함과 부작용이 없는 가장 높은 설정을 계속 사용하세요.

밝은 실내에서 루메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작용

  • 시술 후 피부에서 약간의 붉어짐이 나타나거나 따가움, 얼얼함 혹은 뜨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반응은 금방 사라집니다.
  •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가려움을 느낄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이스팩이나 젖은 천으로 해당 부위를 식혀주세요. 건조함이 계속될 경우 무향의 보습제를 해당 부위에 발라도 됩니다.
  • 드문 부작용의 전체 목록은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당사로 문의하여 추가로 지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신가요?

IPL 사용에 대한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의사 또는 피부과 전문의 등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필립스 루메아와 관련된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당사로 문의하여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SC1996/70 .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