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루메아 액세서리 간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게시일 05 February 2024

다양한 신체 부위를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시술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필립스 루메아 액세서리가 몇 가지 있습니다.

일반 액세서리

신체용 액세서리는 모든 루메아 모델에 포함됩니다. 신체용 액세서리에는 신체의 넓은 부위를 시술할 수 있도록 대형 창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신체용 액세서리에는 추가 필터가 없습니다.

얼굴용 액세서리

얼굴용 액세서리에는 광대뼈 아래 의 민감한 신체 부위(예: 윗입술, 턱 또는 뺨) 제모용으로 특수 제작된 내장형 붉은색 유리, 창 또는 필터가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마, 눈, 또는 눈썹 주변에는 정밀 액세서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얼굴용 액세서리는 SC1991 ~ SC1995, SC2004 및 SC2005를 제외한 모든 루메아 모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키니 라인용 액세서리

비키니 라인용 액세서리는 비키니 라인을 효과적으로 시술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되었습니다. 곡선형 디자인에 투명 비키니 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키니 라인의 체모는 다리의 체모보다 굵고 강하므로 비키니 라인용 액세서리에는 곱슬거리는 체모에 사용하는 특수 필터가 장착됩니다. 비키니 라인용 액세서리는 루메아 모델 BRI947, BRI948, BRI956, BRI959, SC1999, SC2008 및 SC2009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겨드랑이용 액세서리

루메아 모델 BRI947, BRI948, BRI956, BRI959에 포함되어 있는 겨드랑이용 액세서리에는 추가 필터가 없습니다. 제모가 어려운 겨드랑이에 맞게 특별히 곡선형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정밀 액세서리

정밀 액세서리는 비키니 라인 및 겨드랑이 부위에 사용할 수 있도록 곡선형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중간 크기의 창이 있으며 추가 투명 필터가 있습니다. 비키니 라인 및 겨드랑이 부위를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제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정밀 액세서리는 루메아 모델 BRI946, BRI953 및 BRI954에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 루메아 모델 시리즈 SC198x 및 BRI86x에는 별도의 액세서리가 없지만 위에서 언급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SC1996/70 .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