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자신에게 적합한 필립스 루메아 빛 강도는 어떻게 선택할 수 있습니까?

게시일 2024년 2월 15일
  • 자신의 피부 톤과 체모 색상 확인
  • SmartSkin 센서 사용
  • 테스트

자신의 피부 톤과 체모 색상 확인

자신의 피부와 체모 타입에 맞게 권장된 강도의 빛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립스 루메아 모델에 해당하는 사용 설명서의 피부 톤/체모 색상 기준표를 참고하세요.

SmartSkin 센서 사용

일부 필립스 루메아 모델(BRI862, BRI863, BRI864, BRI94* 및 BRI95* 시리즈)에는 SmartSkin 센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센서는 사용자와 비슷한 피부 톤을 가진 대부분의 여성에게 적합한 권장 설정을 제시합니다. 이러한 설정을 사용한 제모 도중 불편함이 느껴질 때는 항상 수동으로 설정을 낮출 수 있습니다.

조사 테스트 수행

필립스 루메아에 익숙해질 때까지는 먼저 시술할 부위 근처에 빛 강도 설정을 사용하여 테스트해 보세요. 그런 다음 편안함이 느껴지고 부작용이 없는 최적의 설정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체 부위마다 민감성과 피부톤이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술할 모든 부위에서 피부 테스트를 수행하고 적절한 설정을 선택해야 합니다.

제모 도중 불편함이 느껴질 때는 빛의 강도를 낮추세요. 어떠한 경우라도 통증이 느껴져서는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다음 모델에 적용됩니다. SC1996/70 .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