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용
제품 정보
AquaTrio Pro

AquaTrio Pro

진공 청소와 물걸레질, 알러지 케어까지 세 가지 청소를 한 번에, Triple-Acceleration 기술, 바로 확인 가능한 완벽한 물청소 효과, 모든 딱딱한 바닥에 적합 FC7080/01

문제 해결

필립스 AquaTrio Pro를 사용하면 바닥에 물 자국이 남습니다.

바닥에 물 자국이 남아있는 경우 몇 가지 원인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제품에 모든 가능한 원인을 확인해보십시오.

모든 가능한 원인:

제품을 좌우로 움직였습니다.

제품을 앞뒤로만 움직이십시오.

전원을 켠 상태로 문지방 위에서 제품을 움직였습니다.

물걸레 브러시는 바닥에 닿아야 합니다. 문지방을 넘기 전에 제품의 스위치를 끄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바닥에 물 자국이 남거나 청소 노즐에서 물이 분사될 수 있습니다.

전원을 끈 직후에 제품을 바닥에서 들어올렸습니다.

제품의 스위치를 끈 후에 제품을 앞뒤로 몇 차례 움직여 두 물걸레 브러시 사이에 남아 있는 물기를 제거하십시오. 제품의 스위치를 끈 후 바로 들어올리면 두 브러시 사이에 남아 있던 물이 바닥에 흔적을 남깁니다.

바퀴가 굴러가지 않습니다.

바퀴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바퀴가 구르지 못하도록 막고 있는 먼지를 제거하십시오.

위의 답변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필립스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십시오.

찾으시는 대상이 아닙니까?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으셨습니까?

받지 못하셨다면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