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드림맵퍼

필립스 드림맵퍼
필립스 드림스테이션 양압기 사용자를 위한 자가 수면관리 시스템

수면 치료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공유하세요

    고객 서비스

    필립스 슬립케어 고객센터
    전화상담 : 080 500 0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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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면 치료를 스스로 관리하세요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면 밤에 숙면을 취하게 되어 낮 시간을 활동적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치료를 지속하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자가수면관리 어플리케이션인 드림맵퍼를 이용하면 꾸준히 치료를 하는 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양압기 모바일 앱 드림맵퍼

    마스크 착용 상태와 치료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록된 데이터를 담당자에게 직접 전송해 의료진과 지속적으로 연결됩니다

     

    손쉬운 목표 설정으로 치료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꾸준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면무호흡증에 대한 이해를 돕는 동영상 및 가이드를 통해 기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드림맵퍼 앱

    필립스 드림맵퍼

    드림맵퍼가 처음이신가요?
    쉽게 시작해 보세요


    1 단계
    : 드림맵퍼 앱을 다운로드하고 계정을 등록하세요

    2 단계 : 앱 안내에 따라 드림스테이션 기기와 페어링하세요페어링 안내가 뜨면 블루투스를 활성화해 드림스테이션 기기와 연결하세요.

    드림스테이션 화면에서 다이얼을 돌려 '예'를 선택한 후, 다이얼을 눌러 확인하세요

    3 단계 : 치료 담당자가 원격으로 치료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등록한 이메일 주소와 드림스테이션 일련번호를 입력하고, 드림맵퍼 앱에서 계정 연결 동의 옵션을 선택하세요

    필립스 드림스테이션 모바일 수면관리 앱 드림맵퍼

    드림맵퍼의 기능

    아이콘 1

    매일매일 치료 진행 사항에 대한 피드백 확인

    드림맵퍼는 수면 내내 수면 상태와 치료의 진행 상황에 대해 알려 줍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에도 이를 알려주며, 다시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제안을 해줍니다.

    아이콘 2

    달성하기 위한 나만의 목표 설정

    꾸준한 동기부여를 위해 미리 목표를 설정하거나 나만의 맞춤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드림맵퍼는 사용자의 진행 상황을 자동으로 확인하고 목표에 도달하도록 도와줍니다.

    아이콘 3

    피드백 및 알림 받기

    교육 영상 및 자료는 새 기기와 마스크에 익숙해지는데 도움이 되며, 이를 통해 장비 유지 관리에 대한 팁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비를 세척하거나 교체할 시기를 알려주는 알림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드림맵퍼는 무엇인가요?

    드림맵퍼는 수면무호흡증 치료 과정을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바일 앱입니다.

    치료 진행 상황을 추적하여 적극적으로 치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도 드림맵퍼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드림맵퍼에서 제공되는 기능은 무엇인가요?

    드림맵퍼는 드림스테이션 사용 시간, 마스크 밀착도, 무호흡저호흡지수(AHI)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또한 수면무호흡증 및 드림 패밀리 수면 치료 장비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동영상과 가이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맞춤형 목표를 설정하고 성취도를 달성해 동기부여를 유지할 수 있으며, 장비를 세척하거나 교체할 시기를 알림으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드림맵퍼를 사용하려면 필립스 기기가 꼭 필요한가요?

    네. 모든 드림 패밀리 장치와 호환됩니다.

    드림맵퍼를 사용하려면 필립스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나요?

    아니요, 반드시 착용할 필요는 없지만, 드림맵퍼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착용을 권장합니다.

    필립스 드림스테이션 기기를 드림맵퍼 앱에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드림맵퍼 앱의 안내에 따라 드림스테이션 기기와 페어링하세요.

    드림맵퍼 앱을 담당자와 연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CPAP 치료 담당자는 앱과 연동하여 귀하의 CPAP 치료 데이터를 원격으로 수신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동을 원하시는 경우, 본인의 이메일 사용자 이름과 기기 일련번호를 CPAP 치료 담당자에게 전달해 주세요. 그러면 담당자가 계정 연동을 위한 PIN 번호를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또한 드림맵퍼 앱의 [프로필] 메뉴에서 [환경설정]으로 이동하여, 홈케어 제공자가 귀하의 데이터를 수신하는 데 동의하셔야 합니다.

    드림스테이션 기기와 블루투스 연결을 위해 필요한 조건은 무엇이며, 드림맵퍼가 작동하려면 스마트폰의 최소 펌웨어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드림맵퍼 앱을 사용하려면 블루투스가 활성화된 안드로이드 또는 iOS(애플) 스마트폰이 필요하며,운영체제는 iOS 13.0 이상 또는 Android 8.0 이상이어야 합니다.

    드림맵퍼 앱은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드림맵퍼 모바일 앱은 iOS(애플) 기기의 경우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안드로이드 기기의 경우 Google Play 스토어를 방문해 다운로드하세요.

    드림맵퍼를 아이패드에 설치할 수 있나요?

    네, 드림맵퍼 앱은 모든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앱 스토어에서는 **"아이폰 전용"**으로 설정한 후 드림맵퍼를 검색해 주세요.해당 앱은 아이폰과 아이패드 모두에 설치 및 실행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연결은 어떻게 재설정하나요?

    먼저, 드림맵퍼 앱의 설정 메뉴에서 블루투스 옵션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앱 좌측 상단의 세 줄 아이콘(메뉴)을 클릭한 후, 설정을 선택합니다.설정 메뉴에서 ‘블루투스 사용’ 옆의 버튼을 클릭해 활성화하세요.블루투스 설정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한 후 ‘사용 시작’을 클릭하면 데이터 동기화가 시작됩니다.
    만약 데이터 동기화가 되지 않거나 연결이 실패할 경우, 다음 단계를 따라 블루투스를 재연결해 보세요:
    블루투스 페어링 해제앱 삭제휴대폰/태블릿 재부팅드림맵퍼 앱을 다시 설치하고, 설정 과정에서 블루투스를 선택하여 진행블루투스 페어링 — 페어링이란 기기 간 연결을 설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DreamMapper 앱 설정 메뉴에서 ‘치료기기’를 클릭한 후 ‘블루투스’, 그리고 ‘사용 시작’을 클릭데이터 동기화가 시작됩니다.최신 사용 데이터를 확인하려면 ‘수면 페이지’를 클릭하세요.

    상태 1-X 실패(Failed) 오류 메시지가 뜨면 어떻게 해결하나요?

    이 오류 메시지를 해결하려면 드림스테이션에서 모뎀을 분리해 주세요.다른 오류 메시지가 있는 경우, 080 500 0004번으로 필립스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드림맵퍼 앱이 더 이상 업데이트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앱 스토어에서 드림맵퍼 앱의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고, 휴대폰 운영체제가 최소 요구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세요.드림스테이션 기기와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후, 앱을 열고 동기화를 시도해 보세요.또한, 휴대폰과 드림스테이션 설정에서 블루투스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메일 주소가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드림맵퍼는 이메일 주소 확인 절차 없이 어떤 이메일 주소(예:patientname@email.com)도 등록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환자가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 할 경우,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재설정이 불가능하므로 비밀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안전하게 보관하시기 바랍니다.가능한 한 환자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고객 서비스

    질문이 있으십니까? 
    언제든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상담 : 080 500 0004
    채팅상담 :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필립스 슬립케어 서비스” 검색 및 채널 추가 후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바로가기 클릭)
    상담 시간 : 월-금 09:00 – 18:00 (공휴일 제외)
     

    이 제품은 ‘의료기기’이며, ‘사용상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을 잘 읽고 사용하십시오

    광고심의필 : 심의번호 2019I10231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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