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고객지원

필립스 아벤트 소독기가 작동을 멈췄습니다.

게시일 2020-06-24

제품이 작동을 중지했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1) 소독 과정이 끝날 때마다 제품이 자동으로 꺼진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 본 제품은 새로운 소독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 다시 전원을 켜려면 소독 과정 후 약 10분 동안 식혀야 합니다.
    2) 제품 손상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3) 제품을 연결한 전원 콘센트에 전원이 공급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도 제품이 작동하지 않거나 손상된 경우에는 해당 지역의 필립스 대리점으로 가져가거나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십시오.

필립스 문의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것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필립스 고객지원 옵션을 확인하세요.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