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액 환불 시,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하세요! 1. 이벤트 명 : 필립스 소닉케어 1000만대 판매 기념, 구매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 2. 이벤트 기간 : 2019년 6월 1일 – 2019년 8월 31일 3. 환불 신청 가능 기간 : 2019년 6월 3일 – 2019년 9월 30일 4. 행사 진행 판매처 : 1) 전국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 롯데, 현대, 신세계, AK , 갤러리아 2) 옥션, G마켓 내 필립스 본사 직영 온라인몰 3) 필립스코리아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4)전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가전 매장 5) 전국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 1) 다이아몬드클린 라인업 : HX9338/04, HX9352/04, HX9362/67, HX9315/08, HX9318/08, HX9319/08, HX9392/08 2) 프로텍티브클린 3.0 라인업 : HX6853/07, HX6856/07, HX6859/07 6. 환불 방법 : 환불 신청 접수는 필립스 소닉케어 전액 환불 전담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7. 환불 조건 : 1) 오프라인 매장 : 구매 영수증 기준 30일 이내 2) 온라인 몰 : 제품 수령일 기준 30일 이내 3) 제품 구매 시 포함 되어 있는 구성품 검수 후, 누락된 제품이 없을 시 환불 가능 1) 다이아몬드클린 : 본품 상자, 다이아몬드클린 핸들, 충전컵, 충전기, USB 충전 케이스, 칫솔모, (혀클리너*) 2) 프로텍티브클린 3.0 : 본품 상자, 프로텍티브클린 3.0 핸들, 충전기, 여행용 케이스, 칫솔모 *특정 모델에 포함 : HX9338/04, HX9315/08, HX9318/08, HX9319/08, HX9392/08
필립스 소닉케어는 1992년 출시 이래 26년간 치과 전문의와 함께 꾸준히 연구되고 있습니다.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소닉케어만의 차별화된 음파기술을 경험 하실 수 있도록 체험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구매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 해 드립니다.
(Global GfK, Neilson 조사결과 합산 2018년 소닉케어 글로벌 누적판매 기준)
※ 해외 및 면세점에서 구매하신 경우, 본 이벤트의 대상이 아닙니다.
5. 환불 대상 제품 (아래 언급된 특정 모델에 한함)
전용 상담 번호 1899-3335
※ 상담가능시간 : 월-금 9시-18시 (점심시간 : 12시-13시), 토/일/공휴일 제외
※ 구성품 (개봉 전 구성과 동일 해야 함)
고객 상담센터 연락 1899-3335
전액환불 전담
통화 후 제품 회수 접수
전담 상담 직원과
택배사를 통한 제품 회수 (택배비용은 필립스 부담) 및 구성품 검수*
*구성품 미 충족 시 회수 제품 반송 또는 구성품 추가 회수 (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
검수 상 이상 없을 시 구매 영수증 기준 금액 환불 또는 카드 승인 취소 (결제방에 따름)법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