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1000만대 판매* 돌파 기념
30일 내 불만족시 전액 환불 이벤트


힘 대신 음파로 케어하세요

26년간 치과 전문의와 연구해 온 필립스 소닉케어
*Global GfK, Neilson 조사결과 합산 2018년 소닉케어 글로벌 누적 판매 기준

만료됨

필립스 소닉케어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


필립스 소닉케어는 1992년 출시 이래 26년간 치과 전문의와 함께 꾸준히 연구되고 있습니다.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소닉케어만의 차별화된 음파기술을 경험 하실 수 있도록 체험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구매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 해 드립니다.

 

전액 환불 시,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하세요!
 

1. 이벤트 명 : 필립스 소닉케어 1000만대 판매 기념, 구매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
(Global GfK, Neilson 조사결과 합산 2018년 소닉케어 글로벌 누적판매 기준)
 

2. 이벤트 기간 : 2019년 6월 1일 – 2019년 8월 31일
 

3. 환불 신청 가능 기간 : 2019년 6월 3일 – 2019년 9월 30일
 

4. 행사 진행 판매처 :

1) 전국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 롯데, 현대, 신세계, AK , 갤러리아

2) 옥션, G마켓 내 필립스 본사 직영 온라인몰

3) 필립스코리아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4)전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가전 매장

5) 전국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
※ 해외 및 면세점에서 구매하신 경우, 본 이벤트의 대상이 아닙니다.


5. 환불 대상 제품 (아래 언급된 특정 모델에 한함)

1) 다이아몬드클린 라인업 : HX9338/04, HX9352/04, HX9362/67, HX9315/08, HX9318/08, HX9319/08, HX9392/08

2) 프로텍티브클린 3.0 라인업 : HX6853/07, HX6856/07, HX6859/07
 

6. 환불 방법 : 환불 신청 접수는 필립스 소닉케어 전액 환불 전담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전용 상담 번호 1899-3335
※ 상담가능시간 : 월-금 9시-18시 (점심시간 : 12시-13시), 토/일/공휴일 제외
 

7. 환불 조건 :

1) 오프라인 매장 : 구매 영수증 기준 30일 이내

2) 온라인 몰 : 제품 수령일 기준 30일 이내

3) 제품 구매 시 포함 되어 있는 구성품 검수 후, 누락된 제품이 없을 시 환불 가능
※ 구성품 (개봉 전 구성과 동일 해야 함)

1) 다이아몬드클린 : 본품 상자, 다이아몬드클린 핸들, 충전컵, 충전기, USB 충전 케이스, 칫솔모, (혀클리너*)

2) 프로텍티브클린 3.0 : 본품 상자, 프로텍티브클린 3.0 핸들, 충전기, 여행용 케이스, 칫솔모
 

*특정 모델에 포함 : HX9338/04, HX9315/08, HX9318/08, HX9319/08, HX9392/08

전액 환불 신청 4 Steps

Step 1


전액환불 전담 

고객 상담센터 연락

1899-3335

Step 2


전담 상담 직원과 

통화 후 제품 회수 접수

Step 3


택배사를 통한 제품 회수 (택배비용은 필립스 부담) 및 구성품 검수*


*구성품 미 충족 시 회수 제품 반송 또는 구성품 추가 회수 (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

Step 4


검수 상 이상 없을 시 구매 영수증 기준 금액 환불 또는 카드 승인 취소 (결제방에 따름)법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You are about to visit a Philips global content page

Continue

당사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Microsoft Edge, Google Chrome 또는 Firefox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